▲ 뮤직비디오 ‘이건 아름다울 수 밖에 없어’에서

미성의 보컬, 싱어송라이터 진현이 싱글 앨범 [웨딩마치 프로젝트]의 첫 곡 <이건 아름다울 수 밖에 없어>를 발매한 이후 뮤직비디오를 발표하였다.

▲ 배우 박윤, 뮤직비디오 ‘이건 아름다울 수 밖에 없어’에서

싱글 앨범 [웨딩마치 프로젝트]는 예전의 진중함을 떠나 좀 더 밝고 경쾌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건 아름다울 수 밖에 없어>는 편곡자 이수아의 통통 튀는 감각과 그루브로 이제까지 진현이 혼자서는 발휘하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끌어내었다는 평이다. 오리지널 트랙 외에도 진현과 함께 이공학 관련 음악 컨텐츠를 만들고 활동하고 있는 감성 공대생 듀오 ‘로맨스 펑션’의 멤버 ‘서지호’가 피쳐링으로 가세한 듀엣 버전의 트랙도 수록되어 있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뮤직비디오에는 싱어송라이터 진현이 직접 연기자로 출연하여 다재다능한 재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독특한 청순미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박윤이 출연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KT, NHN, 한화생명 등 광고에서 자신만의 차별성 짙은 독특한 청순미로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봤을 그 인상적인 여배우의 이름이 바로 박윤이다. 박윤은 지난 2017년, ㈜디지털에볼루션이 제작하고 지은성, 현영(전 레인보우)이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그녀의 심장소리를 들어>에 주연급 조연으로 출연한 적이 있는데, 이 때 이 작품의 OST인 <I Wish>를 작사, 작곡하고 프로듀싱한 음악감독이 바로 싱어송라이터 진현이었다. 그런 두 사람의 인연이 진현의 음악 <이건 아름다울 수밖에 없어>의 뮤직비디오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다.

성남시가 투자하고 ㈜지산의 방진현 감독이 연출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백설커플과 일곱모쏠(*모태솔로)’이라는 재기발랄한 테마로 이제껏 알지 못했던 박윤의 또 다른 매력을 잘 담아냈다는 평이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진현은 5월 31일 저녁 8시에 광화문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한국 싱어송라이터의 거장 신현대(한국싱어송라이터협회 회장)과 함께 공연할 예정으로 앞으로의 활동이 주목된다.

▲ 배우 박윤과 진현, 뮤직비디오 ‘이건 아름다울 수 밖에 없어’에서